셀릭은 현 30여개(계속 개발 중) 오픈마켓, 전문몰, 종합몰, 백화점몰 등에 상품연동 등록과 자동수정, 자동품절 기능을 지원하며, 빈번하게 발생하는 쇼핑몰 상품 등록작업을 클릭 한번으로 처리 가능하며, 옵션부분품절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 셀릭은 현 30여개(계속 개발 중) 오픈마켓, 전문몰, 종합몰, 백화점몰 등에 주문을 원 클릭으로 자동수집 하여 저장 관리 합니다. - 매일 반복 되는 주문정보와 반품교환정보를 수회 자동수집 처리하여 배송시간 단축, 주문취소 예방, 오배송 방지 등의 개선 효과를 기대 하실 수 있습니다.
셀릭은 쇼핑몰SCM 로그인 없이 클릭 한번으로 현30여개(계속 개발 중)의 쇼핑몰에 송장번호를 자동전송 할수 있어 매우 효율적으로 관리가 됩니다.
셀릭은 매입처에 하부SCM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신속하게 배송처리가 가능합니다.
쇼핑몰의 주문을 자동수집 및 수동 등록이 가능하며 하부SCM에 자동 배포 하므로 엑셀 작업으로 팩스나 E-mail주문 작업을 별도로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셀릭은 쇼핑몰 매출 정산 자동수집 및 엑셀등록으로 대조 확인이 가능하며, 매입처 정산기능을 제공합니다.
셀릭은 쇼핑몰별로 주요 항목을 운영관리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셀릭은 고객 C/S와 클레임을 체계적으로 관리 지원하며 쇼핑몰에서 발생한 취소, 교환 정보를 자동수집 반영하며, 처리과정을 직원들 간 공유가 가능 합니다.
셀릭은 출고 직전에 택배사 송장번호 바코드 체크만으로 취소, 교환, 기타 변경 요청 건 확인이 가능하여 오배송을 사전에 조치가 합니다.
- 기존 쇼핑몰 상품 및 마스터 상품을 등록 후 셀릭에서 쇼핑몰 상품코드 매핑을 하시면 판매처 상품 판매가 및 품절기능이 가능 합니다. - 타 솔루션에 수집된 주문을 주문 상태별로 이관 작업이 가능 합니다. (3개월)
- 타 연동솔루션의 복잡한 재고관리를 보다 편리하고 쉽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 주문수집 후 재고관리를 위해 수작업으로 엑셀 분리 작업 업무를 셀릭에서는 자동 분할 기능을 편리하게 지원 하므로 수작업에 소요 되었던 시간과 오류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옵션별 재고수량과 품절 정보를 원클릭으로 쇼핑몰에 송신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품절주문을 감소시켜 판매가 증대되므로 긍정적인 기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상품정보/상품수정정보/재고정보/주문정보/클레임정보/송장정보 등의 API문서를 제공합니다. 입점쇼핑몰, 자사쇼핑몰SCM, ERP, WMS 시스템과 API 연동을 합니다.
편리한 추가상품 생성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추가상품 자동수집으로 관리가 더욱 쉬워졌습니다.
현재는 엑셀 입력 방식으로 지원하고 있으나. 향후 택배사 연동 개발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CJ대한통운, 한진택배, 현대택배, 우체국, 로젠택배 등 순으로 개발 예정)